1. 무조건 평타 먼저 치고 시작 / 스킬 1번에 평타도 1번 / w는 풀차징
- 상대 챔피언이든, 상대 미니언이든 아무튼 평타를 때리고
그러고나서 q로 상대 챔피언 맞추면서 바로 패시브 돌리고 다시 평타
이게 라인전+사이드에서 자주 나오는 패턴임

- 스킬 1번에 평타 1번을 쳐야되는데 이게 처음엔 좀 어색함
원래 갈리오는 스킬 다 돌리는 동안 평타를 한 번 밖에 안쳤는데
이제는 최소 2번 많게는 4번까지도 돌려야 됨. 그래야 조정된 버전의 갈리오를 온전하게 쓰는거임
이렇게 안하면 진짜 데미지 개쓰레기임

- w를 풀로 차징하면 뭐가 좋냐면
w 자체 데미지도 늘어남 + w를 차징하는 동안 패시브 쿨타임이 돌아서
중간에 평타 섞을 때 부드러워짐. 즉 일반 평타를 안 쳐도 됨
그리고 w 피해 감소량에 체력 계수도 붙어서 상대가 때려도 맞을만 함




2. 난입 결의 / 1코어 라일라이or영겁,  2,3 코어 리안드리or벨트or우추
- 여진을 걸러야 된다고 생각함
체력템을 많이 가고 w도 풀로 차징할일이 많아서 여진까지 들면 오버스럽다고 느껴짐
난입이 사이드에서의 안정성도 크게 올려줘서 가면 갈수록 좋음

- 난입 빛망 깨달음 물위걷자 / 철거 재바
빛망을 무조건 들어야됨. 없으면 진짜 골때리는 상황 자주 나옴

- 1코어 벨트는 별로라고 봄
벨트 자체가 1회 돌진 하려고 있는건데, 갈리오의 체급을 올려준 조정이라서 이전보다 메리트가 느껴지지 않음

- 1코어 영겁보다 라일라이가 낫지 않을까 생각 중
쿨감신을 먼저 가야해서 영겁이 늦게 나오고, 마나 옵션이 필요가 없음
근데 상대 미드라이너가 라인전+사이드 센 챔프면 영겁도 좋은 선택지인듯 ex)야스오 아크샨

- 2코어로 리안드리 좋아보임
내 맞라이너가 원거리면 우추나 벨트도 좋다고 봄. 근거리면 리안드리가 베스트인듯




3. 사이드를 밀 수 있는데까지 밀어야됨
- 챔프가 트페랑 굉장히 비슷해진 느낌임

- 내 맞라이너가 잘 컸음 or 사이드에서 센 챔프라도, 반반 라인에서 상대만 라인 미는걸 막아야됨
이때 난입이 굉장히 좋음. 평타 먼저 치고 e q 날리면 바로 터짐

- 내 맞라이너가 만만하면 반반 라인 먼저 푸쉬해서 사이드 챔프처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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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정 전 갈리오랑 플레이 스타일이 굉장히 많이 바뀌었음
ps 떡락 챔피언 목록에 있던데, 어느정도 시간 지나서 플레이 가다듬으면 그정도까지는 아니지 않을까 예상해봄
그러고도 승률 낮으면 진짜 구린거니까 버프해 주겠지


- 갈리오 조정을 요약해보자면
지속딜이 좋아짐으로써 한타 벨류는 낮아졌지만
초반~중후반 까지의 초반 라인전, 소규모 교전, 사이드 1대1 능력치가 올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