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9 21:19
조회: 1,944
추천: 0
스크림에서도 못이기고 있다네..농심![]() 방금 인터뷰 봤는데 스크림이던 대회던 승리를 해야지 자신감이 생길것같다고 하네 그말은 스크림도 지금 다 지고있다는 소리잖아....
EXP
169,999
(39%)
/ 185,001
|

HuxS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