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예선이나 올림픽예선에서
우즈벡도움으로 본선진출한적 몇번있지않나?
반대로 우즈벡은 우리나라때문에
월드컵본선진출 계속못하다가 이번에 처음한거고

예선때 도와줬던거처럼 이번에도 그렇게 될꺼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