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때처럼

감독이 축협말 안듣고
실력위주로 선수 선발 하면

지들 인맥애들 못꽂아줄까봐

홍명보 넣는거 아님?

그게 아니면 현 사태가 설명이 안되는디


홍명보도 손흥민 기싸움조지면서 서열정리 하려고 하는거같고 


26년에 아직도

아이고 감독님 우리아들 국대좀 뽑아주이소 ㅎㅎ

이런게 팽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