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4
조회: 154
추천: 0
이란이 이집트 이기고 1등하면 개꿀잼예약![]() 이란이 이집트 이겨서 G조 1위되면(벨기에도 이기면 골득실봐야함) 32강에서 A,H,I,J조 3위를 만날수있음 - E조3위는 경우의수 소멸됨 A조 대한민국, H조 사우디아라비아, I조 이라크, J조 요르단 이 3등으로 올라올수있는데 - 한국외 다른나라는 확정된거아님 우리가 32강가면 무조건 우리랑만남 32강 상대는 대표적인 친미국가(한국,사우디,요르단) 혹은 반이란국가(이라크) 그렇게 이겨서 16강가면 미국을 만나겠지 이건 스포츠가 아니라 전쟁이다 이란이 이기면 한국 32강 진출확률은 더 줄어들겠지만 꿀잼을위해 이란을 응원해야겠다 |

하늘영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