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이없는 사람임 ㅋㅋㅋㅋ 매번 감독이 책임진다 하는데 뜯어서 보면 결국 선수탓이고 자기 잘못은 없다고 말하는 사람임. 저거 뜯어보면 결국 선수들이 내 전략대로 안움직인게 문제다 라고 하는거잖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