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37
조회: 89
추천: 0
솔직히 증바람 전판에 딜러한사람들 딜러못하게해야함픽때 아군 너도나도 딜 딜 딜 딜 챔프만 고르고있으면
그거보고 나도 탱커올려놨다가 딜챔으로 바꿈 근데 솔직히 나만그런가 증바람 탱커 존나재밌어서 자주 고르긴한데 뭔가 전판에 탱커했으면 연속으로하는건 물리더라
EXP
95,019
(60%)
/ 97,001
와우저
![]()
|
호떡이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