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때 아군 너도나도 딜 딜 딜 딜 챔프만 고르고있으면

그거보고 나도 탱커올려놨다가 딜챔으로 바꿈

근데 솔직히 나만그런가 증바람 탱커 존나재밌어서
자주 고르긴한데
뭔가 전판에 탱커했으면 연속으로하는건  물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