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역시나 또 망했음
어느 순간 임대딱지 붙어있더라

근데 여기 자리 구리다고 소문 났는지
길건너 건물에 포차가 또 들어옴

근데 콩국수랑 점심 김치찌개 팔고있더라...

여기도 곧 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