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50
조회: 146
추천: 0
얼마전에 동네에 맨날 망하는 가게자리 있다고 했었는데이번에 역시나 또 망했음
어느 순간 임대딱지 붙어있더라 근데 여기 자리 구리다고 소문 났는지 길건너 건물에 포차가 또 들어옴 근데 콩국수랑 점심 김치찌개 팔고있더라... 여기도 곧 갈듯
EXP
204,696
(78%)
/ 210,001
|
마오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