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27
조회: 351
추천: 1
안경척하고 "흠 내생각은 다른데?" 하는건지 모르겠네 ㅋㅋ팬이 문제라고 하질 않나 딴나라들도 지네들만의 홍명보가 있다고 하질 않나 '나는 너네들과 달라' 뭐 이런거 어필하는건가 ㅋㅋㅋㅋ 뭐 주장하는건 좋은데 그럴듯한 이유나 논리라도 좀 가져올 것이지 별 같잖은 뇌피셜 가지고 오니까 불쾌하기만 하네 |
푸른빛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