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문제라고 하질 않나 딴나라들도 지네들만의 홍명보가 있다고 하질 않나

'나는 너네들과 달라' 뭐 이런거 어필하는건가 ㅋㅋㅋㅋ

뭐 주장하는건 좋은데 그럴듯한 이유나 논리라도 좀 가져올 것이지 별 같잖은 뇌피셜 가지고 오니까 불쾌하기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