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0
조회: 281
추천: 0
오늘 경기중에 이런 장면 많이 봤을건데![]() 저렇게 중앙에 한명 있어서 빌드업 ㅈ망하는 장면 많이 봤지? 이게 변형 3백을 ㅈ같이 하면 나오는 문제점 중 하나임 쉽게 이해 가능하도록 예시를 하나 가져오면 ![]() 20/21 맨시티의 변형 쓰리백인데 공격과 수비때 칸셀루 위치 변화를 보면 됨 이렇게 공격때 윙백 하나가 중원 숫자를 채워주면서 빌드업을 해야하는데 뭐가 꼬인건지 저렇게 된거 ㅋㅋㅋㅋㅋ 전술 자체를 ㅈ같이 짠건지 선수 역량이 부족해서 이사단이 난건지는 모르겠지만 국대에 안맞는 옷을 입힌건 사실임 ㅇㅇ 우리국대 키플레이어가 누군지 생각해봤을때 굳이 이런 전술을 쓸 필요가 있나 싶음 과장 조금 보태면 변형 쓰리백은 윙백이 제일 중요한 역할이라고 봐도 무방함
EXP
529,647
(71%)
/ 540,001
|


Froz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