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수 양대인 겪고

계약할땐 다른거 다필요없고 무조건 선출 감독에만 계약한다고 

히라이는 뭐하던애냐 스타임? 

당시 20~21년이면 

한창 페이커 에이징커브 프레임 짜먹던 시절이라 양대인 김정수가 대놓고 감독파워 부심부렸는데 

쓰리핏 월즈 파엠이후로는 

히라이가 눈치보긴할거같고 

애매하다 페이커나 제카나 성격상 내가 주전나가겠다고 말할리는없고 오로지 감독이 정해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