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41
조회: 392
추천: 0
그러고보니 페이커는 ㅈ같겠따김정수 양대인 겪고
계약할땐 다른거 다필요없고 무조건 선출 감독에만 계약한다고 히라이는 뭐하던애냐 스타임? 당시 20~21년이면 한창 페이커 에이징커브 프레임 짜먹던 시절이라 양대인 김정수가 대놓고 감독파워 부심부렸는데 쓰리핏 월즈 파엠이후로는 히라이가 눈치보긴할거같고 애매하다 페이커나 제카나 성격상 내가 주전나가겠다고 말할리는없고 오로지 감독이 정해줄텐데
EXP
6,973
(46%)
/ 7,401
|
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