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된 메카 카직스, 무에타이 리신

975rp GOAT 겨울동화 오리아나

팝스타 아리 등등

10년도 훨씬 넘었어도 아직도 예쁘고 괜찮은 스킨들 많음





난 그거 별론데?

-> 본인이 별로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