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T1 로고 팡팡 터지는 그런거 기대했는데

딱히 그런 건 안나오고

머 시그니쳐 포즈나 얼굴 박혀있는거나
그런건 좋은데

그냥 내 취향에는 조금 아쉽다

짜오랑 암베사 살까 엄청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