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안나오는 시점에서 진짜 어지간히 ㅂㅅ짓 안하는이상 우승할듯

첫출전하는 캐니언 제카 구마는 개꿀인거임.

그래서 더 오너 안뽑힌게 ㅈ같네 히라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