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12
조회: 195
추천: 0
못하면 벤치지 뭐 이름값때매 무조건 선발로 써야됨? ㅅㅂㅋㅋ손흥민이 대수임? 시발 ㅋㅋ 선수가 골을 못넣는데 지옛날 득점왕 한번햇다고 무조건 선발쓰라는법잇음? ㅇㅇ
걍 과거딸치는거밖에 더되냐 ㅋㅋ 내가 왕년에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햇당께~ ㅅㅂㅋㅋ 지금 현재 폼이 중요하지 그럼 꼬우면 1 2차전에 골 넣던가 ㅋㅋ 필포든도 국대 떨어졋어 축알못새기들아 ㅋㅋ 하여간 축구 생전 안보다가 월드컵 4년마다 보는새기들이 아가리는 존나게 털어요 ㅇㅇ 롤판 아형유입이 니들이랑 다를게 뭐냐 축구 월드컵 유입새기들 ㄹㅇㅋㅋ
EXP
23,961
(88%)
/ 24,201
|
닉뭐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