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0
조회: 209
추천: 0
오늘 홍명보가 욕처먹는 이유시발 3벡을하던 4벡을 하던
전반전에 해봐서 틀렸으면 플랜b라도 가동하던가 그런 능력이 없으면 10분 남기고 조규성 하이타워 세웠으면 수비라도 올려서 헤딩골 노려야하는데 끝까지 3벡 하프라인 아래에 쳐있으면서 볼 쳐돌리고 이강인 볼잡으면 에워싸는데 측면 오버래핑 하는새끼 하나 없는 상황 나와서 올라가라고 열을 내야할 상황에 벤치에 처 앉아서 눈알굴리고 있는데 ㅋㅋ 감독이 시발 멍때리는데 선수가 잘도 하겠다
EXP
282,965
(91%)
/ 285,001
|
모락몰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