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3벡을하던 4벡을 하던 

전반전에 해봐서 틀렸으면 플랜b라도 가동하던가

그런 능력이 없으면 10분 남기고 조규성 하이타워 세웠으면 

수비라도 올려서 헤딩골 노려야하는데

끝까지 3벡 하프라인 아래에 쳐있으면서 볼 쳐돌리고

이강인 볼잡으면 에워싸는데 측면 오버래핑 하는새끼 하나 없는 상황

나와서 올라가라고 열을 내야할 상황에 벤치에 처 앉아서 눈알굴리고 있는데 ㅋㅋ

감독이 시발 멍때리는데 선수가 잘도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