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0
조회: 103
추천: 0
내가 본 한국축구 감독중에 최악이다ㅇㅇ애초에 명보가 이끄는 월드컵? 기대도 안했음
근데 1년동안 쓰리백에 대해 무슨 세부적인 전술을 준비해온 건지 의문이 든다. 다른 감독들은 이런 의도구나 하고 보이기라도 했지 쓰리백인데 윙백에서 전진성도 없이 일자나열로 위아래 공이나 주고받으면서 “야 니가 찔러“ 책임전가 제자리 패스 하기 바쁨ㅋㅋ 쓰리백이면 수비수도 전진하면서 공 끌면서 라인을 땡겨와야 포윙도 공간이 나는 거고 미드필더가 편해지는 건데 제자리에서 앞으로만 패스하면 숫자부터가 불리한데 선수들 역량이 애초에 쓰리백할 깜냠이 안됨ㅋㅋ 애초에 대표팀 주전이 ‘나 쓰리백 자신 없어요 소속팀에선 포백만 했는데...‘ 이게 말이라도 되는 거냐? 1년을 준비하면서?ㅋㅋㅋ 이건 선수 잘못이 아니라 감독 잘못이 너무 크다 무전술로 기도메타 할꺼면 주제알고 442 두줄수비 하다가 카운터 역습이나 노리던지 전진패스도 없고 중미 싸움 전부 질꺼면 4222로 포백 보호하면서 윙에 크로스 좋은 흥민,강인 놓고 포워드에 조규성,희찬or현규 넣고 헤딩 딸각 축구,인사이드 공간 나오면 흥민존 기도나할 것이지ㅋㅋㅋㅋ쓰리백은 뭔ㅋㅋ 방구석 축구ㅈ문가도 남아공은 이겼겠다ㅋㅋㄱㅋㄱㅋ
EXP
106,015
(80%)
/ 107,001
인벤러
|
Yom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