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1
조회: 296
추천: 0
아이돌빠마냥 선수들은 못까겟고 또 감독탓 ㅅㅂㅋㅋ야이새기들아 니네 축구 본거 맞냐? ㅋㅋ
선수들이 애초에 헝그리정신없이 안뛰어 다니는데 이게 왜 명보탓이야 ㅋㅋ 존나 설렁설렁 병장축구하는데 페널티박스로 들어가는 새기들 하나 없이 뒤에서 멀뚱멀뚱 서서 보고만있는데 ㅅㅂㅋㅋ 아니 시발 지고잇으면 더 열심히 뛸생각을 해야지 저새기들은 뭐 겜 이기고잇는 애들이노 ㅋㅋ 전술이고 자시고 저런정도면 히딩크가 와도 못살려ㅇㅇ
EXP
23,962
(88%)
/ 24,201
|
닉뭐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