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새기들아 니네 축구 본거 맞냐? ㅋㅋ
선수들이 애초에 헝그리정신없이 안뛰어 다니는데 이게 왜 명보탓이야 ㅋㅋ
존나 설렁설렁 병장축구하는데 페널티박스로 들어가는 새기들 하나 없이 뒤에서 멀뚱멀뚱 서서 보고만있는데 ㅅㅂㅋㅋ

아니 시발 지고잇으면 더 열심히 뛸생각을 해야지 저새기들은 뭐 겜 이기고잇는 애들이노 ㅋㅋ

전술이고 자시고 저런정도면 히딩크가 와도 못살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