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즈3회 걍 페이커덕에 우승한거라

다른팀에서 뛰었던 케리아 제외하고는 싹다 물음표지

꼴랑 월즈3회 리그1 로 뭔 역체타령

Msi도 좀 먹고 리그도 더 먹고 커리어 빈곳없이 완성해야 역체다

누가보면 챔스3연패한 바란이 역대선수인 존테리 반다이크 칸나바로보다 높은줄알겠네

골고루 처먹고 꾸준히 잘하고 핵심 전성기가 있어야 개나소나 역체로 인정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