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34
조회: 271
추천: 0
구마는 월즈 아니더라더 msi만 우승해도 인정한다월즈3회 걍 페이커덕에 우승한거라
다른팀에서 뛰었던 케리아 제외하고는 싹다 물음표지 꼴랑 월즈3회 리그1 로 뭔 역체타령 Msi도 좀 먹고 리그도 더 먹고 커리어 빈곳없이 완성해야 역체다 누가보면 챔스3연패한 바란이 역대선수인 존테리 반다이크 칸나바로보다 높은줄알겠네 골고루 처먹고 꾸준히 잘하고 핵심 전성기가 있어야 개나소나 역체로 인정해준다
EXP
7,008
(51%)
/ 7,401
|
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