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감독 바뀐다고 뭐 크게 바뀌겠냐 마냐 했지만
내가 아주 크게 잘못 본 거 였음요

오늘 답답한 경기 보고 좀 알아보니 선수들 움직임이
유동적이게 빠르지 못하고 그냥 지 자리만 지키고 룰을 최소화
한 게 걍 감독 탓임. 이강인 집중 마크 붙이고 중앙 견고히하고
수비적으로 하니깐 그냥 아예 전술적으로 개 털림 

축구는 감독놀음이라던 축잘알 친구의 말이 아주 공감 되는 날이었음
심지어 이런 전술실패와 약점은 이미 평가전에서도 나왔던 거임

근데 아무런 대책이 없이 평가전 때 당했던 거 그대로 또 당함
 
양심있으면 사퇴해라 명보 강철멘탈 하나만큼은 인정한다요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