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26
조회: 460
추천: 0
홍명보 = 울산에서 3백을 써본적조차 없음자꾸 3백 4백 얘기가 나오는데
홍명보는 울산에서 4231로 자동사냥하던 사람임 당연히 4백을 선호했으면 선호했지 절대 싫어할 이유가 없음 심지어 런던에서 메달딸때도 4231 돌리던 사람임 3백을 했던 가장 큰 이유는 안그래도 부족한 수비적인 중원 자원이 죄다 장기부상 당해서 중원 밸런스를 잡을수가 없는 상황이었던거임 뭐 그럼 없는 수미를 만들어서 쓸거야? 4백에서 수비적인 중원자원은 3백에서의 윙백만큼 중요한데 4백 얘기 꺼내는건 애초에 없는걸 만들어 쓰라는 얘기밖에 안됨 3백 세부전술을 왜 안깎아왔냐고 비판한다면 모르지만 ㅋㅋㅋ 4백 타령은 ㄹㅇ 최소한의 성의도 없이 비판하는거라 생각함
EXP
529,670
(71%)
/ 540,001
|
Froz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