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에 저 말할때 오 오글거리지만 쫌 멋있네 ㅋㅋ 거리고 말았는데

시팔 ㅋㅋ 지금 생각하면 티원과 페이커를 관통하는 ㅈㄴ 명대사네

지금이야 뭐 솔킬따이고 어쩌고 저쩌고 하지만
전체적인 큰 틀에서 보면 존나 멋진 선수 멋진 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