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36
조회: 122
추천: 0
부진은 있어도 몰락은 없다 김정균 대사지?16년도에 저 말할때 오 오글거리지만 쫌 멋있네 ㅋㅋ 거리고 말았는데
시팔 ㅋㅋ 지금 생각하면 티원과 페이커를 관통하는 ㅈㄴ 명대사네 지금이야 뭐 솔킬따이고 어쩌고 저쩌고 하지만 전체적인 큰 틀에서 보면 존나 멋진 선수 멋진 팀임.
EXP
35,033
(67%)
/ 36,001
|
도무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