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있던시절 DFM 수준의 팀을 월드컵에서 응원한다라..
롤드컵 플레이인에서 하위권팀 플레이보면 광대처럼 느껴지는데
-광대처럼 : 왜 저딴 플레이를, 꼴아박네, 북럼북렇지 등등등

전세계 사람들이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축구보면 그렇게 느껴질거잖아
너무 롤만 생각해서 그런가 맛없게 느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