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4
조회: 125
추천: 0
이정도면 우리나라 축구 응원할 맛 안나겠다![]() ![]() 에비있던시절 DFM 수준의 팀을 월드컵에서 응원한다라.. 롤드컵 플레이인에서 하위권팀 플레이보면 광대처럼 느껴지는데 -광대처럼 : 왜 저딴 플레이를, 꼴아박네, 북럼북렇지 등등등 전세계 사람들이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축구보면 그렇게 느껴질거잖아 너무 롤만 생각해서 그런가 맛없게 느껴지네
EXP
40,834
(61%)
/ 42,001
|


돌아온탕아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