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3
조회: 151
추천: 0
그래도 일본 응원하는건 아니지 않나...내 상식이 잘못된건가 식민 지배당한지 얼마나 됐다고 축구 못하면 떨어지는건 당연한데 일본을 응원하고 우리가 올라갈빠에는 떨어지는게 나음 독립운동가들이 뭐라고 생각할까 어휴
EXP
29,743
(77%)
/ 30,201
|
마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