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25
조회: 119
추천: 0
스쿼드 탓할게없음.벤투호때랑 달라진거라고는 황의조랑 큰정우영 빠진거랑 횡희찬 폼이 쓰레게된거? 이거밖에 없음 오히려 수비랑 양쪽백들은 이름값만 보면 더 좋아졌고 쓰리백에서 미친듯한 활약하던 양현준도 있음 사람들이 괜히 스쿼드는 괜찮다고 하는게 아님. 황금세대다 이런건 지나친 국뽕인데 적어도 벤투호때보다 좋은 스쿼드에 역대급 꿀조인데 감독이 홍명보여서 문제인거임
EXP
15,237
(51%)
/ 16,201
|
흑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