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새끼도 포르투갈 16강 확정짓고 2군내보낸거 아니면

조별 광탈이였는데 씨발 그때 진출확률 1퍼였나 ㅋㅋ

홍명보도 일단 32강가고 이집트만나서 16강가고

운좋게 8강이라더 가면 이새끼들 무조건 말바꿈 냄비새끼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