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없이해도 이겨야될 상대인데 ㅋㅋ
야이새기들아 페이커 시에스 밀리고 대포놓치는것도 톰탓하지 그래? ㅋㅋ

아니 선수들 움직임이 ㅈㄴ게 구리자나 ㅅㅂㅋㅋ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받아주는 새기들 하나도 없고
걍 기본기가 개병신인데 뭘 감독탓을해 ㅋㅋ 경합도 안돼 터치도 쓰레기야 ㅅㅂ 멀하노 그렇다고 존나게 열심히 죽기살기로 뛰는것도 없고
크로스 올리는거 보고 말하냐? ㅋㅋ 크로스를 존나 ㅈ같이 올리는데 뭐 감독이 공 방향도 게임마냥 직접 조정해줘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