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40
조회: 653
추천: 0
티원이 베트콩한테 져도 감독탓할 새기들이네 ㅋㅋ감독 없이해도 이겨야될 상대인데 ㅋㅋ
야이새기들아 페이커 시에스 밀리고 대포놓치는것도 톰탓하지 그래? ㅋㅋ 아니 선수들 움직임이 ㅈㄴ게 구리자나 ㅅㅂㅋㅋ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받아주는 새기들 하나도 없고 걍 기본기가 개병신인데 뭘 감독탓을해 ㅋㅋ 경합도 안돼 터치도 쓰레기야 ㅅㅂ 멀하노 그렇다고 존나게 열심히 죽기살기로 뛰는것도 없고 크로스 올리는거 보고 말하냐? ㅋㅋ 크로스를 존나 ㅈ같이 올리는데 뭐 감독이 공 방향도 게임마냥 직접 조정해줘야됨?
EXP
23,972
(88%)
/ 24,201
|
닉뭐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