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그렇게 답답하게 느껴지는거

잘생각해봐라 닌 진짜 죶도 전술도 모르고 아무 쓸모없는 병신임

커뮤에서 장황하게 댓글로 싸우지말고 니인생을 살아라

뭘자꾸 명보탓하고있노 응원하거나 안보거나 둘중하나만해라

병신들이 30살넘어서도 인생태도 안고치네 망한 니인생전술부터 고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