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8
조회: 182
추천: 0
ㅆㅃ 개빡치니까 열이내려가네오늘 독감걸럿나 고열에 몸살에 총체적 난국이었는던
축구보고나니까 열이 내려감ㅋㅋㅋ 명보는 진짜 답이없다 어째 월드컵 3경기 내내 애들이 패스롤 못돌리고 가만히 서잇기만하냐 이강인만 존나불쌍하더라 뭐좀해볼라고 3선까지 내려가서 볼받고 움직이는데 아무도볼받을 생각을 안함 1골먹힌뒤에도 급한거없이 세상 느긋하게 뒤에서 볼돌리는꼴보니 진짜 답이없다 뭔 2~3포지션 교체 하는데 뻔히 이태석 내보내고....하는꼴보니 진짜 암이 암걸려서 낫겟더라 크로스한번 그럴듯한꼴을 못봄. 홍명보는 다시는 국내축구에 발붙이지마라....
EXP
176,622
(66%)
/ 185,001
인벤러
호주서버 브실골4딱이다 티어질문 받지 않는다
|
황비서티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