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 원래 수준이 저런건데 뭐 어떡함

감독 - 마찬가지로 수준대로 함. 다만 이새낀 양심이 있으면 감독제의 거절했아야했는데 안했으니깐 1점 추가

협회 - 이새끼들이 제일 문제임. 선수야 수준이 저렇더라도 국적때문에 어쩔 수 없다지만 감독은 해외로 눈돌릴 수 있는데?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