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10
조회: 150
추천: 0
그냥 병신같이 하나만 밀고가니까 이론과 실전이 다른거임근데 그 하나만 밀고가는것도 병신같음 축알못이지만 딱봐도 보이는게 감독 잘못임 ㅇㅇ이론상 미드필더 라인에서 모든 탈압박이 다 되고 모든 패스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면 윙백이 내려올 필요가 없지 근데 실전에서 시발 그게 되냐 훈련할때나 되던게 상대가 죽기살기로 덤벼드는데 그게 됨??? 실전처럼 뛰는거랑 훈련처럼 뛰는거 강도 차이가 나는데 근데 시 팔 여기서 선수들의 문제가 나옴 그냥 감독이 하랬다고 무지성으로 하는 새끼들과 옌스처럼 시발 안되면 뒤로 내려왔다가 받아서 올라가는 선수들의 차이 무지성 선수와 무지성 감독의 환장 콜라보 ㅇㅇ 그러니 3차전같은 개 씹 졸전이 나오지
EXP
529,040
(69%)
/ 540,001
|
극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