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0
조회: 231
추천: 0
그냥 우리 국대 현실은 이거임월드컵에서 조별리그 통과가 현실적 목표
이번 월드컵은 조별리그도 꿀조 걸렸고 정배대로 갔으면 32강도 할만 하니 16강, 8강 외친거 2002년 제외(3승2무2패)하고 월드컵대회에서 2승한 적이 없음
EXP
833,608
(57%)
/ 864,001
![]() 보오딱님 ![]() 잔나오피임님 ![]() 쉬바나님 ![]() Deathpie님 신사![]() 완벽한신사님 ![]() 삐삐님 ![]() Virtuoso1 님
|
미스포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