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도 유럽파 몇 명 있는 거 외엔 다 자국 리그 선수들이라는데

난 솔직히 이집트전은 우리나라가 선전하고 16강 갈 거라고 봄 ㅇㅇ 왠지 느낌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