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조2위로 올라가면 브라질입니다.

 스웨덴은 진짜 일본한테 무만 캐길 바랄 거고, 일본은 다득점 틀어진 이상 솔직히 지는게 이득이긴 함. 조3위가 차라리 더 나을 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