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역시 홍명보 6 선수단 4의 잘못이겠지?

전세계 각종 매체들 국내 전문가들 전문가 못지않은 팬들도 홍명보를 존나게 까대지만

그래도 역시 선수들 잘못이 크겠지?

모두가 그걸 말하지 않지만 용감하게 말하는 나는

멋지고 멋진 깨우친 사람이겠지?




세상 그 누구보다 내가 더 잘 알고있다는 자신감은 도대체 어디서 튀어나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