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03
조회: 322
추천: 0
홍명보 잘하고 있는거임다른감독이였으면 1~2골 더 넣었을수도 있는데 4골 5골씩 처먹히고 3패 탈락했을거임
체코랑 경기하기 직전까지만 하더라도 홍명보는 절대 못이긴다는 말이 있었음 체코에게 1:0으로 지는 상황에서 홍명보가 용병술로 손흥민 빼버리면서 역전에 성공한거지 누군가는 공이 연결이 되어야 공격을 한다고 하는데 수비수가 구멍이라서 그런짓은 안하는거야 중앙에서 의미없이 공을 돌리면서 니들이 안나오면 우린 무승부 한다고 협박하는게 맞음 수비수가 1:1에서 계속 처발리기 때문에 홍명보처럼 방어적으로 하는게 정답이야 현재 홍명보를 가장 많이 욕하는곳이 일본인데 꼬우면 1등해서 모로코를 만나든가 3등해서 피했어야지 반면 한국은 32강에 진출하면 이집트/이란/벨기에라서 할만하고 16강에서도 미국을 만날 확률이 높음 브라질 만나는 일본이나 캐나다를 만나는 남아공보다 오히려 홍명보가 굉장히 좋은 상황임 경우의수가 몇개 까였어도 애초에 시작이 90% 가까이 되어서 여전히 올라갈 확률이 더 높음 다시 한번 말하면 수비수가 공격수에게 무기력하게 뚫리는건 전술문제가 아님 그냥 선수 역량 차이지
EXP
176,805
(67%)
/ 185,001
|
세체탱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