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다 놓쳤었는데

언제부턴가 맨손으로 날아다니는 모기같은 거 잘 잡고 있음

이게 운동 꾸준히 하고나서부터인 것같음

방금 얼굴 앞에 날아다니는 모기 박수쳐서 잡아서 기분 좋아서 글씀







롤 이야기: MSI 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