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이번 한국 월드컵 단 한경기도 안봤음
중계시간자체도 볼수없는시간이긴한데

태초 겜돌이라 관심이 없음. .

근데 우리나라 구기종목 원래 못하는 나라인데
왜케 반응 좆박음?
역대 한국 월드컵중에 넘버원 경기력 곱창막창임?
아님 사실 홍명보 때문에 더 욕먹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