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37
조회: 96
추천: 0
뭔가 이번 MSI에서 업셋이 일어난다면 플인에서 일어날 확률이 높지 않을까?KC가 TL나 DCG한테 지거나
TL가 DCG한테 지거나 T1이 KC한테 지는 업셋 충분히 나올꺼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인데 T1은 국제전에서 초반이 제일 약한듯 점차 겸치 부스터 처먹고 폼이 올라와서 결국 좋은성적 거두긴하는데 초반엔 좀 못하긴 하는거 같음 그래서 T1을 죽일꺼면 플인에서 죽여야 할듯 정배대로 T1이 만약 브래킷 스테이지로 넘어오면 걍 한화 T1(올라온다면) BLG>>> G2 TES>>>나머지팀 으로 정배대로 구도가 갈꺼 같은데 업셋 전혀 안나오고 겜 접 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