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문열어 놓았더니 바닥에 검은 점이 수십게

청소기로 밀고 한시간 후 다시 처다보면 또 수두룩 청소기를 몇번을 돌리는거야

손님들 밟아서 떼네는것도 일이네 개짜증

근데 다들 궁뎅이 붙어서 서로 댕기는놈들 천지인데

혼자 쓸쓸히 기어다니는 애들 보면 짠하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