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뒤지게 고파봐야

와 열심히 안하면 진짜 좆되겠네 하고 열심히도 하고


돈과 명예 쫒아서

아이고 우리아들 국대좀 뽑아주이소 ㅎㅎ 
이지랄 하면서 뒷돈주고 인맥축구도 없어지지

축구? 그거 돈이되냐? 소리가 나와바야

정신차림




난 아직도

우리나라 국대뽑히면 대우 존나해주는거 존나이해불가임

중국 다음으로
뒤지게 못하는 나라인데 뭔 ㅋㅋㅋ


축빠들도 뭔가 병신같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