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07
조회: 197
추천: 0
세금 몇천억씩 써서 선수들 연봉주는데월드컵 조차 못하면 세금 넣지 말고 걍 2000따리 주면서 리그 굴려야 하는거 아님?
EXP
204,681
(78%)
/ 210,001
|
마오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