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중앙 압박까지 기대도 안한다

근데 시발 어떻게 미드 필더가 없는거처럼 게임하냐?

후방에서 볼돌리다 이강인한테 준다

이강인이 볼 공급한다 끝

이게 무슨 축구야? 전술도 웃기고 미드플레이 안할거면 롱패스라도 하던가 ㅋㅋ

높이차이가 있는데 무슨 개떡같은 전술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