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5
조회: 129
추천: 0
우리는 미드 필더라는 개념이 없냐?ㅋㅋㅋ 중앙 압박까지 기대도 안한다
근데 시발 어떻게 미드 필더가 없는거처럼 게임하냐? 후방에서 볼돌리다 이강인한테 준다 이강인이 볼 공급한다 끝 이게 무슨 축구야? 전술도 웃기고 미드플레이 안할거면 롱패스라도 하던가 ㅋㅋ 높이차이가 있는데 무슨 개떡같은 전술이여?
EXP
282,961
(91%)
/ 285,001
|
모락몰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