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양국의 화합을 위해 일본이 스웨덴 크게 이기길 바래야지.

 뭐 일본 아니라도 우리가 1승만으로도 조3위로 32강 갈 수 있는 확률이 크긴 하지만.

 아무튼 일본이 스웨덴 2점차 이상으로 이기게 응원하라고 땅보가 희생하는 거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