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우리 상대할때도 체코 애들이 이미 경기장 10바퀴 돌고 온거 머냥 힘들어보이던데  체코 이겼다고 좋아할게 아니였음 역대급 꿀조에서 역대급 맴버로 광탈하게 생겼네
이거 남아공한테 지고 한번 더 지면 32강도 못가는거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