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골 넣어야하는 상황에서 라인 봤냐? 시발 뒤에 5명있더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 병신같다 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