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ig,우지 이미 2근본에 kda프레도 인기 많다
애쉬->drx있고 캐릭이 ㅂㅅ이라 스킨으로 모션 바꿔야하는 p2w캐릭인데 모션 안좋으면??
미포->스킨은 많지만 마피아 프레마녀 토끼등 춘추전국시대지 근본 스킨은 없다 내가 근본이 되겠다


스잘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