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26
조회: 291
추천: 0
근데 이번스킨 갠적으로 미포스킨중에 원톱급인듯마녀 프레스티지
전투토끼 이번스킨 3황인데 마녀프레스티지는 써보면 평타 모션과 소리가 크고 느낌이 좋아서 평캔이 잘 안남 전투토끼는 평타소리가 없고 은근 둔탁해서 이쁘긴 한데 못쓰겠음 이번 스킨은 평타모션이 되게 특이해서 훼이크넣기 좋을듯
EXP
183,440
(93%)
/ 185,001
롤 좋아함
|
엑페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