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프레스티지

전투토끼

이번스킨 3황인데

마녀프레스티지는 써보면 평타 모션과 소리가 크고 느낌이 좋아서 평캔이 잘 안남

전투토끼는 평타소리가 없고 은근 둔탁해서 이쁘긴 한데 못쓰겠음

이번 스킨은 평타모션이 되게 특이해서 훼이크넣기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