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9
조회: 126
추천: 0
롤 클래식 나와도 인기없을듯필터링 없는 채팅+수꼬이면 마음놓고 던지던게 재밌었던 건데 온갖 재제 다 쳐먹이면서 툴만 클래식이면 누가함?
랭크점수라는 유인도 없는 마당에 꾸준하게 할 동기가 안생김
EXP
3,386
(46%)
/ 3,601
|
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