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33
조회: 259
추천: 0
정몽규 아웃이라고 외치면서 정작 그럼 누가 회장할건데 물어보면 대답 못함 ㅋㅋ백날 정몽규 아웃 외쳐봐라 시발 ㅋㅋ
그래서 그럼 누구 앉힐건데? 하면 대답못함 ㅋㅋ 딴새기들은 돈이 없는데? 정몽규나 되니까 대기업 후원 받는거지 ㄹㅇㅋㅋ 괜히 저번 선거때도 몽규가 된게 아니라니까 백날 아웃이라고 말하면 뭐하노 대안이 없는데 ㅋㅋ 징징대는거 말고 더 됨? ㅇㅇ 대안을 가져와보셈 마치 배급견마냥 아 돈 더줘 시발 20만원이 뭐야 더달라고!! 그럼 그돈은 어디서 나는데? 하면 응 몰라 시발 그냥 더달라고 이거밖에 더됨? ㅋㅋ 아 몰랑 다른애들도 아웃이라고 하니깐 일단 정몽규 아웃해~
EXP
23,994
(89%)
/ 24,201
|
닉뭐로할